본문 바로가기
세상이야기

TV조선 '미스트롯3' 폭발적인 시작! 첫 방송부터 시청률 상승세!

by GoodHappy 2023. 12. 22.

 

안녕하세요. 여러분! 오늘은 TV조선 '미스트롯3'의 첫 방송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 지난 21일 첫 방송된 '미스트롯3'가 시청률 16.6%로 화려한 출발을 했어요. 순간 최고 시청률은 17.3%까지 치솟았다고 하니, 트로트 오디션의 인기가 여전하다는 걸 증명하고 있네요!

 

 

이번 시즌은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뜨거운 경연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어요. 방송 후 클립 영상 조회수도 급상승하고,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.

 

반응형

 

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허성태와 댄스크루 프라임킹즈의 오프닝 무대로 시작해, 새싹부부터 영재부, 여신부, 대학부 등 다양한 부서의 참가자들이 무대를 빛냈어요. 부서별 1:1 서바이벌 배틀도 도입되어 긴장감 넘치는 경연이 펼쳐졌죠.

 

또한 '상금 헌터' 고아인, '꺾기 요정' 빈예서 등의 동갑내기들의 대결도 소름을 돋게 했어요. 장윤정, 박칼린 등 마스터들의 칭찬도 이어졌답니다.

매주 목요일 밤 10시, TV조선 '미스트롯3'에서 트로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어요. 다양한 참가자들이 선보이는 열정적인 무대와 흥미진진한 경연이 계속될 예정이니, 더 많은 화제와 재미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. 트로트에 푹 빠져볼 준비가 되셨다면 다음 방송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!

 

▼ <원문 기사> ▼

 

'미스트롯3' 첫방부터 시청률 16.6%…제2의 송가인 나오나

[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] TV조선 ‘미스트롯3’가 첫 방송부터 프로그램의 슬로건처럼 세상을 꺾고 뒤집었다. ‘미스트롯3’ 지난 21일 첫 방송된 TV조선 ‘미스트롯3’는

meet2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