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세상이야기

장나라 & 손호준, 6년 만에 '나의 해피엔드'로 다시 만난 소감은?

by GoodHappy 2023. 12. 21.

 

안녕하세요. 여러분! 오늘은 장나라와 손호준이 '고백부부' 이후 6년 만에 다시 부부로 호흡을 맞춘 '나의 해피엔드'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. 최근 제작발표회가 있었는데요. 두 배우의 재회 소감이 굉장히 기대되는 부분이었죠.

 

 

장나라는 극 중 자수성가한 CEO 서재원 역을, 손호준은 그녀의 남편이자 프리랜서 디자이너 허순영 역을 맡았어요. 장나라는 손호준과의 재회에 대해 "이번에도 너무 편했다"며 손호준의 성숙해진 모습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.

 

반응형

 

손호준 역시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장나라와의 호흡이었다고 해요. '고백부부' 때의 좋은 추억을 이어가고 싶었다는 소감을 밝혔죠.

 

'나의 해피엔드'는 성공만을 추구하던 여성이 배신을 통해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로, 두 배우가 그릴 부부의 모습이 기대되는 작품이에요. '고백부부'와는 다른 분위기의 부부를 연기한다니, 그 차이점도 흥미로운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.

 

'나의 해피엔드'는 오는 30일에 첫 방송되니, 이 드라마를 통해 두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보세요!

 

▼ <원문 기사> ▼

 

'나의 해피엔드' 손호준 장나라와 또 한 번 부부 연기, '고백부부' 연장선

'나의 해피엔드' 손호준이 배우 장나라와 또 한 번 부부 연기를 선보인 소감을 전했다.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에서 TV조선 새 토일드라마 '나의 해피

meet2.kr

 

 

'나의 해피엔드' 감독 장나라, 세밀한 심리묘사에 탁월한 배우

사진: TV CHOSUN 제공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‘나의 해피엔드’의 수장 조수원 감독이 ‘나의 해피엔드’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과 의미에 관한 모든 것을 전격 공

meet2.kr

 

 

장나라, 충격+만신창이 모습 포착…한계 없는 연기력 가진 배우(나의 해피엔드)

사진: TV CHOSUN 제공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‘나의 해피엔드’ 장나라가 비에 흠뻑 젖은 채 두려움에 떨고 있는 ‘만신창이 충격 눈물’ 현장이 포착됐다.오는 1

meet2.kr